'에코생협 당진점' 소개 □□□□□□

                    

             안전한 먹거리! 건강한 식탁! 이제 에코생협에서 만나보세요!
                환경연합에코생협 당진점은 건강한 먹거리건전한 지역활동을 위한 조합원의 조직입니다.   
           (※ 에코생협은
환경운동연합이 생활환경운동의 일환으로 출범시킨 비영리 생활협동조합입니다.)   
 

 "농약과 화학비료를 적게 또는 쓰지 않는 친환경 유기농산물은 우리 몸과 우리 땅을 살리고, 나아가 환경도 살리는 길입니다."
 

  ▶ 에코생협 당진점은 조합원이 직접 출자, 이용, 운영하는 비영리 생활공동체입니다.

  ▶ 에코생협 당진점의 이익금은 지역사회 환원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 사업에 사용됩니다.
  ▶ 에코생협 당진점은
매장을 통해 유기농 먹거리를 판매하고, 지역주민과 조합원들의 공간인 ‘에코카페’를 통해

     각종 소모임과 안전한 먹거리 교육, 친환경 요리강좌 등 다양한 지역 공동체 사업을 진행합니다.

   

[에코생협 이용안내]
  
조합원이 되려면 3만원의 출자금으로 평생조합원이 됩니다. 탈퇴하시면 출자금 전액을 돌려드립니다.

  ● 운영시간평일 09:00∼21:00 / 토요일과 공휴일 09:00∼19:00 / 일요일은 쉽니다.

  ● 판매 생활재(품목) 전부는 GMO, 첨가물, 항생제, 유해물질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 취급 생활재는 친환경농산물(곡류, 과일, 야채 등), 가공식품(우유, 두부, 과자류 등), 육류(소고기와 돼지고기, 닭고기)와       수산물, 세제류, 화장품, 공정무역 물품(커피, 올리브유, 마스코바도, 초콜릿) 등입니다.

  ● 생협을 이용하시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시중의 유기농 개인매장보다 20%이상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nipink02_pulse_next.gif 찾아오시는 길 '문예의 전당' 주차장 앞에 있습니다. 주차하시기 편리합니다.     

  ● 궁금하신 것은 에코생협 당진점 / ☎ 358-7161로 문의하여 주세요.

 

     
                       <매장 전경>                                                         <요리 강좌>                                                    <지끈 소모임>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를 눌러 에코생협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